본문 바로가기
일상

[수원 케이티 위즈 파크] 야구장 주차 및 중앙지정석 후기

by Jaseok 2023. 7. 23.
반응형

수원 KT위즈파크 경기장

2023년 7월 9일 일요일에 기아 vs. KT 야구경기를 보러 갔다.

경기 시작 2시간 전에 겨우 티켓을 구해서 허겁지겁 집에서 차로 출발했다.

수원 야구경기장 주차를 알아봤는데, 야구장 주차장은 경기시작 일주일 전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https://www.ktwiz.co.kr/wizpark/parking)

이미 야구장 주차장은 만차라서 다른 주차장을 알아봤다.

 

야구장 근처인 장안구청 주차장을 가봤지만 이미 만차였다. 그리고 장안구청 근처 도로변에 (아래 빨간색 구역)  차들이 이미 주차되어 있었다.

장안구청 주차장 및 근처 도로

그래서 만석공원 주차장으로 갔는데 제1~5 주차장까지 있다. 야구장 하고 가장 가까운 제4 주차장으로 들어갔지만 차들이 이중주차되어 있고 주차할 곳이 없어서 제5 주차장으로 갔다. 경기 시간 10분 전이지만 제5 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다. 주차장에서 경기장까지 가는데 도보로 10분 정도 걸렸다. 경기 마치고 주차요금 정산해보니 3000원 정도였다.

만석공원 제1~5 주차장

자리는 중앙지정석 219 구역 8열 98, 99번이다. 중앙지정석은 투수의 피칭을 정면으로 볼 수 있고, 가격도 응원석하고 동일해서 가성비가 있다. 보통 응원하는 걸 좋아해서 응원석을 추구하지만 중앙지정석이 워낙 만족스러워서 다음에도 같은 자리를 예매할 거 같다. 

티켓 인증
중앙지정석 정면 뷰
중앙지정석 3루 뷰
중앙 지정석 1루 뷰

운 좋게도 기아 타이거즈 산체스 데뷔전을 볼 수 있었다. 이중 키킹, 도루 견제등 재밌는 장면들을 볼 수 있엇다. 

기아타이거즈가 KT wiz를 이겨서 6연승 했다. 그래서 기아타이거즈 응원석이 달아올랐다.

잠실 야구장에 비해서 수원 야구장은 크기가 작지만 리모델링해서 인지 좌석이 더 넓었다. 먹거리는 키오스크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고, 주차도 불편하지 않아서 다음에도 방문할 의사가 있다.

 

반응형